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뛰는 땀방울, 자신감의 꽃망울
- 제11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기관표창 및 유공표창 수상 -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7/06/02 [21:01]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전석진)은 지난 1일 제11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서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     © e-당진뉴스

 

  지난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충남 일원에서 ‘함께 뛰는 땀방울, 자신감의 꽃망울’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벌인 이번 대회에서 충남이 금메달 47개 은메달 43개, 동메달 24로 전국 2위에 최고의 성과를 거뒀고 당진에서는 15명의 선수가 출전해 금메달 9개, 은메달 3개, 동메달 3개라는 경이로운 성적을 올렸다.

 

  특히 충남 14개 시군에서는 단연 우수한 실적을 거양했으며 당진교육지원청은 기관표창 수상은 물론 유공교원 표창으로는 특수교육담당 인병희 장학사, 장애학생체육대회 담당교사 임미화 선생님이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석진 교육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 학생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자신의 진로와 적성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며 강인한 신체를 기르고 건강한 심성을 함양하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장애학생 체육 발전은 물론 당진교육발전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해 당진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하고 만족한 교육이 되도록 노력하자” 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17/06/02 [21:01]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