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행복아카데미, 오는 22일 열려
- 김창옥 강사 초청, ’유쾌한 소통법칙’ 주제로 강의 -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7/06/16 [08:14]
 

  제151회 당진행복아카데미가 오는 22일 오후 2시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김창옥 강사를 초청해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열린다.
 

▲     © e-당진뉴스

 

  현재 김창옥휴먼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는 김창옥 강사는 경희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김창옥 오종철의 강의쇼, 만사형통’을 비롯해 KBS ‘아침마당’, SBS ‘좋은 아침’, MBC ‘파랑새’, EBS ‘부모’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왔다.
 

  그의 저서로는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소통형 인간’을 비롯해 이번 당진행복아카데미의 주제와 같은 ‘유쾌한 소통법칙 67’ 등이 있다.
 

  특히 당진행복아카데미는 올해부터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여 방법이 변경된 가운데 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시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와 전화로 동시에 접수한다.
 

  입장료는 전석 무료로 1인 최대 2명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입장티켓은 아카데미 개최 당일 현장에서 배부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 3월 혜민스님을 초청해 열린 제150회 당진행복아카데미가 사전접수 4시간 만에 매진된 만큼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며 “예약이 완료된 분들은 아카데미 시작 20분전까지만 입장이 가능한 만큼 늦지 않게 미리 와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17/06/16 [08:14]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