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술꽃 씨앗학교 컨설팅 실시
- 알차고 내실있게 운영할 수 있는 방향 설정에 도움 -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7/07/20 [07:26]
 

  한정초등학교(교장 성기동)는 19일 올해 예술꽃 씨앗학교 현장방문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e-당진뉴스

  한정초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농촌 소규모학교 문화예술교육을 지원하는 예술꽃 씨앗학교를 올해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뮤지컬과 합창, 연극 분야를 골고루 경험하면서 예술적 소양을 키워가고 있다.
 

  특히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 위촉을 받은 전문가와 담당자가 한정초등학교에서 이뤄지고 있는 예술꽃 씨앗학교 운영 전반에 대해 살펴보고 학생들이 실제로 참여하고 있는 수업도 참관했다.
 

  또한 학교에서 업무를 담당하는 교사와 예술 강사들과의 만남을 통해 현장에서 진행되는 활동을 직접 보고 들으면서 예술꽃 씨앗학교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했다.
 

  아울러 이번 예술꽃 씨앗학교 컨설팅을 통해 예술꽃 씨앗학교 운영 전반에 대한 좋은 의견을 나누고 예술꽃 씨앗학교가 더욱 알차고 내실있게 운영할 수 있는 방향을 정하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한편, 한정초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활동적인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예술적 감수성이 자라나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7/07/20 [07:26]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