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투고/성명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재용 부회장은 무죄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7/08/11 [22:11]
 

  이재용 삼성 부회장이 정상적 법리로 하면 무죄가 나올 것이라는 예측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수개월 동안 특검은 어떻게든 이재용을 털어서 박근혜 전 대통령과의 연결고리를 찾아내려고 발버둥을 쳤지만 실체는 아무 것도 밝혀내지 못했다. 즉, 털고 또 털었지만 아무 것도 나오지 않아 특검이 헛탕만 쳤고 점령군처럼 행세한 역품을 맞게 됐다.  

 

  그동안 특검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언론을 통해 증거는 차고 넘친다고 말해놓고 정작 재판에서는 중요한 단서를 하나도 제시하지 못하므로 특검의 주장은 새빨간 거짓말이었음이 드러났다.

 

  이재용 부회장과 박근혜 전 대통령 사이에 아무런 주고받은 것이 없었고 합병 등과 관련해서는 아예 요구 자체가 없었음이 이번 재판을 통해 명백하게 드러났다.

 

  결국 이번 이재용 부회장과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은 특검의 무리한 수사요, 인권을 유린한 것이며 여론재판으로 몰고 가는 등 불구속 수사원칙을 위반한 특검의 법죄행위로 기억되게 됐다.

 

  이제 25일이면 긴 재판의 결과가 나온다. 바라기는 더 이상 정치적 재판이나 인민재판이 재현되지 말고 대한민국이 법치국가이니 만큼 법과 양심에 따라 법리적 판단을 재판부가 해 주길 바라고 이제라도 위대한 대한민국의 기틀을 다지는 게기를 만들어 주길 바란다. 


 
기사입력: 2017/08/11 [22:11]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ㅇㅇㅇ ㅇㅇㅇ 17/08/14 [08:28] 수정 삭제
  ㄹㄶㄹㅇㄶ
뭔소리유? 버그네 17/08/14 [08:34] 수정 삭제
  e-당진뉴스 골때리네.... 이재용 재판 끝났나유?.... 안끝났쥬?....근디 이재용 이가 무죄유?....왜?... e-당진뉴스가 재판관이유?.... e-당진뉴스....자주접하는데....실망스러워유
아버지 이거니는 성매매, 아들 이죄용은 뇌물, 딸은 이혼 소송 이죄용 유죄 17/08/17 [08:05] 수정 삭제
  피는 못속인다 돈이면 다가 아니다. 정신 차리고 똑바로 살아야 국민들에게 귀감이 된다 돈이면 인격을 살 수 있는가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