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교기업 신성바이오,신제품 K-뷰티 출시
신성대학교 학교기업 신성바이오가 젊은층을 겨냥한 기초 2종(스킨/로션)세트와 비타민나무 샴푸와 청삼과 한방재료를 주원료로 하는 한방샴푸, 린스, 바디워시와 어성초⋅녹차⋅자몽을 원료로 하는 고급 수제비누도 출시했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8/04/06 [11:09]
 

 

 

▲     셀하임 2종셋트

 


이번에 출시된 기초 2종 세트는 당진시 특산물이자 특허물질인 국화숙성물을 함유, 뛰어난 피부활성과 우수한 항산화 및 진정효과를 나타내며, 건조한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 밸런싱케어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실현해준다.

▲     셀하임 비타민나무샴푸



또한 비타민나무 샴푸는 비타민나무 열매의 풍부한 영양을 모발에 제공하고 병풀의 성분으로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청삼수 한방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청삼과 한방재료 성분이 머리와 피부에 영양과 촉촉함을 제공해 준다.

▲     고급 수제 비누



천연재료로 구성된 고급 수제비누는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각종 행사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에 상세한 정보는 신성바이오 홈페이지 www.ssubio.co.kr에서 볼 수 있으며, 위 제품들은 서울 강남면세점, 팔도마당(지자체 종합쇼핑몰), 당진지역 하나로마트는 물론 솔뫼성지 카페, 당진시청 카페, 미용실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문의 041-350-1223)

 


 
광고
기사입력: 2018/04/06 [11:09]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7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