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독서는 지혜의 문으로 인도하는 등불'
-도서관 주간맞아 책과 음악, 이야기가 있는 북콘서트 등 준비-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8/04/10 [10:21]
 

 

 
당진시립도서관은 제54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4월 한달 간 ‘오늘은 책 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을 주제로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통해 도서관을 찾는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     © e-당진뉴스



당진시립도서관은 14일 오후 2시에는 중앙도서관 영상강의실에서 ‘도깨비를 빨아 버린 우리 엄마’ 그림책 인형극이 기다리고 있다.


25일 오후 7시 김영하 작가를 초청,책과 음악, 그리고 이야기가 있는 2018 북콘서트를 영상감상실에서 진행한다.


이밖에도 ▲그림책원화전시 ▲표어공모전 ▲두 배로 대출 ▲독서통장 만기 축하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중앙시립도서관 외에도 합덕도서관과 송악도서관을 비롯해 당진관내 작은도서관에서도 각기 다른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4월 도서관주간 행사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당진시립도서관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도서관협회가 정한 도서관주간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로, 독서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됐다. 또한 이달 23일은 1995년 유네스코가 독서출판을 장려하기 위해 지정한 세계 책의 날이기도 하다.

 

 


 
기사입력: 2018/04/10 [10:21]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