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성대,한국생리인류과학회 학술대회 우수논문상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8/11/06 [12:20]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2018년 한국생리인류과학회(KSPA) 연차학술대회 2개 부문에서 우수논문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     ©e-당진뉴스


신성대는 특성화 사업 외부경진대회(진행교수 김용석, 드론산업안전과) 포스터 부문에 소방안전관리과 1학년 지수헌 외 4명(지도교수 민승남)이 출품한 ‘형광등 에너지 저감 제어 시스템 개발’관련 논문과  같은 과 강민수 외 4명이 출품한 ‘Jack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요통방지 알고리즘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논문으로 각각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지난 2일부터 이틀간 동의대학교에서 열린 학술대회를 주최한 한국생리인류과학회(회장 민병찬)는 2014년 8월 창립해 인간 생체, 뇌파, 물리적 대사 등을 제품에 응용할 수 있는 기술을 연구해 오고 있는 학술단체로, 매년 학술대회를 통해 과학기술에 대한 정보와 성과를 공유해 오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교수, 연구원 등의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과학기술과 삶의 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건강한 삶, 안전한 삶, 쾌적한 삶, 편리한 삶, 즐거운 삶을 영위하기 위한 사회적 고민에 대한 과학기술적 접근과 관련된 연구결과 발표와 토론을 벌였다.


민승남 교수는 “우리 대학은 특성화사업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교내 경진대회를 통해 자체 경쟁력을 높여 여러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나 학술대회 등에서 다수의 입상 실적을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도전정신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고
기사입력: 2018/11/06 [12:20]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4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