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늘 감사한 그대 사랑합니다’
-자원봉사자의 날 나눔 실천한 자원봉사자 표창-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8/12/06 [10:00]
 

 

당진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최유호)는 4일 당진시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늘 감사한 그대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     © e-당진뉴스



이날 기년식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 나눔문화 확산에 힘써온 자원봉사 개인과 단체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표창자
충청남도지사 표창 – 이태자(귀사랑봉사단), 함표진(당진시자원봉사센터)


당진시장 표창 – 김응배(손사랑), 신태성(아리랑), 김미선(한울타리), 김수미(자원봉사활동회), 강인경(자원봉사활동회), 조성희(귀사랑), 이영선(이웃사랑나눔회), 이원복(송악사랑회), 삼봉사랑봉사단, 아리랑봉사단


당진시의회 의장표창 – 이수재(아리랑), 신동국(한누리), 황종갑(소소회)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 – 김병집(현대제철 이글회), 김보현(현대제철 이웃사랑나눔회)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장 표창 - 현대제철명장연구회, 정시현(마미짱봉사단)


특별감새패 – 남청현(해나루 한돈)


이날 수상자들에게는 금(1,500시간 이상자)․은(500시간 이상자)․동(300시간 이상자) 뱃지를 수여하고 밑반찬봉사단사업에 매년 600만원 상당의 육류를 후원한 해나루 한돈 남청현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뒤어어 현대제철 한누리봉사단(단장 이인섭)에서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2,700장(9가정 300장), 난방유 4,200L(21가정 200L)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광고
기사입력: 2018/12/06 [10:00]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