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건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티건설, 12일 민간임대아파트 견본주택 개관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전용 84㎡ 총 460가구 규모-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9/04/10 [14:12]
 

시티건설이 12일 대덕수청지구에서 견본주택을 열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민간임대아파트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를 선보일 예정이다.

 

▲    시티프라디움 투시도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충남 당진시 대덕수청지구 A2-1, 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전용 84㎡ 총 46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당진 최초의 4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청약통장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신청이 가능하고 취득세나 재산세 등 세금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당진의 대표 신흥주거지인 대덕수청지구 최중심에 위치해  당진시청, 하나로마트, 당진보건소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고, 특히 단지 바로 앞 수청초등학교가 오는 2021년 3월 개교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대덕공원, 봉암근린공원 등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서해안 고속도로 당진IC, 대전~당진 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한 광역교통망도 돋보인다.


특히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시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주목된다.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되고, 채광과 환기가 뛰어난 4Bay(일부세대), 3면 개방형(일부세대) 평면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 시켰다. 여기에 펜트리부터 드레스룸, 최상층 다락 등 세대 내 특화공간을 제공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세대환기 시스템에는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한 헤파필터를 적용해 항상 최적의 실내 공기가 유지될 수 있는 청정한 아파트 실내 환경을 조성했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피트니스센터, 작은 독서실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높은 주거만족도가 기대된다. 또한 단지는 여유롭고 풍요로운 녹지공간을 조성한 공원형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도록 조성되며, 주차 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cm 가량 넓은 주차 공간(일부)도 구축된다.


한편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당진시 대덕동 187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1544-8336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9/04/10 [14:12]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