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마추어 웹툰작가와 끼 발산 능력자 모여라!
당진시는 이달 29일 마무리 되는 SNS 콘텐츠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올해 공모전은 웹툰과 뮤직비디오 2개 분야로 진행 중이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9/11/22 [09:30]
 

 

 

▲     ©e-당진뉴스

 
웹툰의 공모주제는 △#플러그인 당진 시즌2 다음 이야기 △당진시 캐릭터 이야기 △당진을 배경으로 한 자유 창작 이야기로, 공모주제가 녹아 있는 스토리가 담긴 웹툰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올해 처음 공모 중인 뮤직비디오의 주제는 △당진 여행․관광 명소 △맛집 탐방 △당진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전형적인 뮤직비디오 스타일(창작안무, 댄스, 립싱크)이며, 뮤직비디오에 사용되는 배경음악(BGM)은 시에서 제작한 플러그인당진 브랜드송을 활용해야 한다.

 
이번 공모전에 사용되는 플러그인당진 브랜드 송은 당진에서 함께 충전하자는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총 2개의 버전으로 제작됐는데, 2번 째 버전은 당진시민 안현정 씨(26세)의 보컬 재능기부로 완성됐다.

 
웹툰의 경우 작가 지망생과 아마추어 작가가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참여는 1인(팀) 당 3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방법과 플러그인당진 브랜드 송은 당진시 공식 블로그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툰 공모전 입상자에게는 웹툰 제작에 필요한 고성능 태블릿 PC가 부상으로 제공되며, 뮤직비디오 분야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9/11/22 [09:30]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