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몽골 셀렝게 아이막 대표단 당진시 방문
2020년 몽골 나담축제에 당진시 대표단을 초청하기 위해 24일 이쉬 어르길 도지사와 뱜바아 도의회 의장, 나란토야 부지사 등 총15명이 당진시를 방문했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9/11/25 [09:12]
 

 

 

 

▲     몽골 방문단 영탐사 견학 / 왼쪽부터 6번째 뒷쪽 남성이 이쉬어르길 도지사

 


셀렝게 도지사 일행은 2박 3일 일정으로 당진시에 체류하며 24일  면천읍성과 합덕농촌테마파크, 왜목마을, 삼선산수목원 등 당진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견학하면서 관광자원 교류 방안을 모색했다.

 
방문 이틀째인 25일에는 당진시 해나루홀에서 이건호 부시장이 셀렝게 아이막 대표단을 공식 접견했으며, 양 도시의 교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셀렝게 아이막 대표단은 내년도 몽골 나담축제에 당진시를 공식 초청했으며, 문화와 관광 분야를 중심으로 양 도시의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한편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 북쪽에 위치한 셀렝게는 2012년 9월 당진시와 우호도시의향서를 체결했다.

 
이후 2014년 4월 당나루로터리클럽과 셀렝게로터리클럽 간 자매결연도 맺는 등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9/11/25 [09:12]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