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홍장 시장, ‘희망볼 버킷 챌린지’ 첫 주자로
김홍장 당진시장은 14일 오전 10시 시청 접견실에서 ‘희망볼 버킷 챌린지’ 첫 테이프를 끊음으로써 생명사랑 범시민 운동에 불을 댕겼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2/14 [09:38]
 

 


 

▲     © e-당진뉴스

 


‘희망볼 버킷 챌린지’ 릴레이 행사는 김 시장이 시작해 다음 기관장을 지목해 챌린지를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기관장이 버킷 챌린지를 치른 기관에서는 의무적으로 생명존중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김 시장은  “전 시민이 안전하고, 살고 싶은 당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외치며 희망볼 버킷챌린지에 동참한 후, 다음 대상자로 안동일 현대제철 사장을 지목했다.

 
한편‘희망볼 버킷챌린지’는 어름물을 뒤집어 쓰는기존 아이스 버킷챌린지와 다르게 행복한 가정생활과 건강한 직장생활을 영위하자는 의미를 담은 스마일ball을 이용해 웃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0/02/14 [09:38]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