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
-시민모니터링단 서영훈, 윤명수, 최연숙 의원 선정-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6/25 [18:06]
 

 

당진시의회의 집행부에 대한  2020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서영훈, 윤명수, 최연숙 의원이
당진시민 의정활동 모니터링추진단으로부터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25일 당진시청 브리핑실에서 시상식이 거행됐다.

▲     ©e-당진뉴스


2020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서영훈 의원은 ▲도비도 연수원 및 상가 활성화 ▲장애인 고용 의무제도 ▲석문국가산단 내 LNG기지 유치 현황 및 문제점과 대책 등에 대한 날카로운 질의 통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했다.


윤명수 의원은 ▲신속집행 추진현황 및 당진시 경기 활성화 효과 ▲능안 생태공원 주차난 등 해소 방안 ▲여성전용 및 임산부 전용 주차장 설치 및 관리 현황 등에 대해  감사를 실시했으며,


최연숙 의원은 ▲여성친화사업 현황 및 향후 추진계획 ▲담수호 수질개선 대책 ▲저출산 대책 등에 대해 감사했다.


이번 우수 의원으로 선정된 시의원들은 시정 현안에 대한 정책 질의와 문제해결 방안, 대안 제시를 활발히 하여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당진시 발전과 시민복지 증진에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이번 수상자는 당진시민 의정활동 모니터링단이 지난 6월 11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 행정사무감사에서 감사현장을 직접 방문해 의원들의 감사현장을 모니터링한 후 출석 태도, 공정한 시각, 업무이해도, 질의 수준 등을 평가하여 선정됐다.


 
광고
기사입력: 2020/06/25 [18:06]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