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담도서 당진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당진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5일부터 이틀간 행담도 모다아울렛에서 당진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지역산 우수 농·특산물과 제철 농산물을 홍보하고 직접 판매하는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7/23 [12:05]
 

 

 

▲    당진산 조미  실치김

 
직거래장터에는 총 15농가가 참여해 직접 기른 감자, 단호박, 각종 채소류 등 제철 신선 농산물과 지역 내에서 직접 생산된 원재료를 가공해 만든 약과, 둥근마분말스틱, 실치김, 요거트 등 ‘당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약 40여개의 품목을 판매한다.

 
참여농가들은 판매 농·특산물에 대한 품질보증 책임제와 원산지, 가격, 생산자, 인증표시를 실시해 당진시 농·특산물의 가치를 타지역 방문객에게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모다아울렛 행담도점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의 상황을 적극 공감해 본 행사를 진행할 때 발생하는 대관료 등의 비용은 지역상생을 위해 모다아울렛 행담도점과 당진시가 함께 부담해 추진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당진푸드팀(350-41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기사입력: 2020/07/23 [12:05]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