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라인 쇼핑몰 '당찬한끼' 운영
당진시가 코로나19시대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 '당찬한끼'(www.당찬한끼.kr)를 구축하고 11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9/11 [11:26]
 

 

 

▲     ©e-당진뉴스

 


'당찬한끼'는 당진시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전통시장 특성화사업에 선정된 사업의 일환으로 당진전통시장 상인들의 농축수산물과 지역 농가들의 상품을 비대면 구매를 통해 판매하는 로컬온라인 쇼핑몰이다.

 
주요 판매물품은 신선식품군(야채, 과일, 지역농산물, 특화작물), 가정간편식(국, 탕, 찌개, 젓갈, 반찬류), 꾸러미상품(떡복이, 어묵탕, 갈치조림), 도시락(3종도시락, 1종컵밥, 단체주문) 등으로 인터넷과 전화(☎1899-4745)로 주문하면 택배회사가 배달해준다.


당진시 관내는 평일 오전 주문시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25,000원 이상 주문시 배송료는  무료(전국 구매자는 3만원이상)이다.


당진시민은 전통시장 내 어시장 2층에서 직접 대면 구입도 가능하며 전국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판매되는 모든 물품은 당진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특산물로 이루어질 예정으로 코로나19 비대면시대를 맞아 지역의 농가와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며 지역 기업인 한국동서발전(주)당진화력본부와 당진시복지재단, 현대제철(주) 등과 협업을 통해 직원들과 사회복지시설의 원아들에게 도시락을 판매하여 큰 호응이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규가입자가 회원 가입 후 물품 구매시는 50명을 추첨하여 추석명절 차례물품(10만원상당)을 증정할 계획이다.

(문의: ☏ 041) 350-4014)


 
광고
기사입력: 2020/09/11 [11:26]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