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졸업생 멘토와 함께하는 진로토크 콘서트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9/29 [09:45]
 

 
 
합덕고등학교는 28일 합덕여중고 졸업생 멘토와 여중 3학년 학생 19명· 여고 1학년 학생 32명이 함께하는 ‘진로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     © e-당진뉴스



1부에서는 2019년에 졸업한 학생이 합덕여중 3학년 학생들과 만남을 통해 성공적인 진학을 위한 고등학교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고등학교 시절 다양한 비교과 활동으로 학교생활기록부를 충실하게 준비해 대학진학에 성공할 수 있었다며 소규모 학교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였다.


2부에서는 2020년에  졸업한 학생이 합덕고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꾸준하게 노력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면서, 합덕고등학교의 선생님들은 학생 모두에게 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어서 대입에서 성공할 수 있었다고 말하였다.

 
임명진 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선배와 후배가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방식의 진로탐색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기사입력: 2020/09/29 [09:45]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