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건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3차 푸르지오 입성 마지막 기회
- 전용 74~84㎡ 두 가지 평형으로만 구성, 투자가치 "짱"-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10/27 [14:10]
 

  대우건설(시공예정사)이 당진시 송악도시개발사업지구 A3블록에 둥지를 트는  ‘당진 3차 푸르지오’의 주택홍보관을 지난 9일 오픈했다.

 

▲     © e-당진뉴스


  ‘당진 3차 푸르지오’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형과 74㎡형, 두 가지 이고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7개동, 총 667세대로 짜임새 있는 규모로 구성했다.


  단지는 ‘힐스테이트 당진 1•2차, ‘당진 롯데캐슬’, ‘당진 송악 e편한세상’ 등에 브랜드 단지가 즐비한 당진송악지구에 입성할 수 있는 막차 단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뢰도 높은 대우건설 시공 예정… 높은 시세 차익도 ‘기대’
  ‘당진 3차 푸르지오’는 대우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선정됐다. 대우건설은 1군 브랜드 건설사인만큼 사업에 대한 신뢰도 및 투명성이 높다.


  또한 푸르지오 브랜드답게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특히 푸르지오만의 혁신적인 4베이 설계와 판상형 맞통풍 구조가 적용되며 면적과 타입에 따라 풍부한 수납공간 및 맞춤형 평면도 적용할 예정이며 수요자들이 성향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또 단지는 지역주택조합사업으로 진행돼 3.3㎡당 700만원대로 주변 시세보다도 낮은 가격으로 형성돼 준공 후에는 높은 시세 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당진 3차 푸르지오’는 입지적 가치도 충분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악지구는 주거, 행정, 교육, 상업 등 각종 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곳으로, 당진의 새로운 주거중심으로 도약한 곳이다.


  단지 주변으로 도보권 내에 기지초를 비롯 송악중•고, 송악도서관은 물론 학원가도 위치해 있어 자녀 교육 여건도 좋다. 또한 농협하나로마트, 당진종합병원, 프리미엄아울렛, 송악교육문화스포츠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가깝다.

 

  아울러 롯데마트, CGV당진, 당진버스터미널 등이 위치한 수청지구로의 이동도 편리해 송악지구와 수청지구 더블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


  우수한 직주근접성도 주목할 만하다. 주변으로 현대제철, 현대하이스코, 동국제강, 휴스틸, JW중외제약생산단지 등 다수의 대기업이 입주해 있는 송악산업단지, 고대국가공단, 부곡국가공단 등이 가깝다.


  특히 단지에서 송산산업단지까지 직통으로 이어주는 현대제철로가 가까워 송악지구 내에서도 가장 뛰어난 출퇴근 환경을 확보해 배후주거지로 제격이다. 또 서해안고속도로 당진IC도 인접해 평택, 서울 등 타지역으로도 이동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당진시는 중국과 가깝고 수도권과 인접한 지리적 강점과 항만과 고속도로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망으로 많은 기업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라며 “특히 당진송악지구 노른자위 입지에 위치한 당진 3차 푸르지오는 이러한 개발호재의 반사이익을 제대로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향후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알려져 수요자들의 전화 문의와 관심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당진 3차 푸르지오’의 주택홍보관은  당진시 원당동 442-3번지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다. 


 
광고
기사입력: 2020/10/27 [14:10]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