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1월 14일 ‘기적의 놀이육아’ 특강
당진시는 11월 14일 '기적의 아빠 육아'를 출간한 황성환 작가를 초청, 청년멘토 특강으로 ‘기적의 놀이육아’를 진행한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10/28 [08:48]
 

 

 

▲     © e-당진뉴스

 


황성한 작가는 LG디스플레이 책임 연구원인 직장인 아빠로서 아이들과 밀도 높은 시간을 보낸 8년간의 놀이·독서·영어·대화의 노하우를 담아 저서《기적의 놀이육아》,《기적의 아빠육아》를 출간했다. 또한 ‘보건복지부 100인의 아빠단 멘토, 여성가족부 부모학교‘CONECTS’칼럼 연재 등 아빠 육아 부분에서 멘토로 활동 중이다.


당진시는 최근 코로나19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게임, 유튜브 등 인터넷 중독과 함께 활동 부족으로 육아에 대한 부모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일상에서 쉽게 할 수있는  놀이를 소개해 주는 육아부문 특강을 마련했다.

 
청년타운 나래홀에서 11월 14일(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이번 특강은 4~10세 자녀를 둔 아빠를 대상으로 하며, 부부가 함께 신청도 가능하다.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당진청년타운 나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기사입력: 2020/10/28 [08:48]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