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린이급식지원센터 식생활 교육대상 ‘동상’ 수상
당진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용문)가 지난 13일 '2020년 대한민국 식생활교육대상’ 시상식 에서 동상을 수상한 소식을 뒤늦게 알려왔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11/19 [08:59]
 

  

▲     © e-당진뉴스

 

 
식생활교육대상은  (사)한국식생활교육센터가 전국 각지에서 국민의 건강증진과 올바른 식문화 창달을 위한 식생활교육을 헌신적으로 해온 개인, 기관, 단체를 발굴해 포상·격려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당진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3년 개소해  당진의 지역특산물이자 우리의 주식인 ‘쌀’의 올바른 소비문화를 촉진시키기 위해 쌀 관련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진행해 아이들의 올바른 식생활 개선에 도움이 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 외에도 센터는 다양한 식품위생·영양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한 대면교육이 제한됨에 따라 실시간 화상교육과 동영상 매체 개발·배포를 통한 온라인 교육을 진행 중에 있다.


당진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충청남도, 당진시의 지원 하에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다.


 
광고
기사입력: 2020/11/19 [08:59]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