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소년동아리 ‘친구사이’ 공연부문 대상 수상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11/19 [09:19]
 

 


충청남도 청소년진흥원이 주최한 2020 충청남도 청소년동아리 온라인 경진대회에서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재능나눔동아리 ‘친구사이’가 공연부문 대상을,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CORE’가 공연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

▲     © e-당진뉴스



‘친구사이’는 당진지역에서 충남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한 청소년을 주축으로 음악전공 진학을 희망하는 중학생까지 참여하는 동아리로, 올해 전국청소년자기주도형봉사활동에 공모를 통해 활동을 시작했다.

 
친구사이는 ‘언니, 오빠와 함께하는 일곱빛깔 음악회'로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청소년들이 음악 배움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맞춤형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공연동아리의 한계를 넘어 코로나로19로 힘든 상황속에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음악 배움 나눔 활동과 함께 충청남도 청소년동아리 경진대회를 준비해 수상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한편, 당진청소년문화의집 ‘CORE’는 ‘세상의 중심이 되자’라는 의미로 문화 및 예술분야에 뛰어난 10명의 중·고교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댄스 연습을 통해 개성을 표출하고 청소년어울림마당 참여 및 지역 축제 등 참여로 경험을 쌓아가고자 구성된 동아리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11/19 [09:19]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