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마을운동 발전유공자 표창 전수
-새마을운동 현장에서 헌신·봉사해온 새마을 일꾼들 노고 치하-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1/01/08 [09:21]
 

 

 
당진시는 7일 지난 한해 새마을운동 현장에서 헌신·봉사해온  새마을운동 발전유공표창장을 전수했다.

▲   새마을훈장 노력장을 전수받은   이경자 부녀회장(사진 왼쪽)


표창을 받은 이경자 당진시새마을부녀회장은 2003년부터 현재까지 18년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새마을정신을 몸소 실천해 온 공로로 새마을훈장 노력장을 수상했다.

 

                                   새마을운동 유공 표창 수상자  단체사진


김연욱(직장공장새마을운동당진시협의회장)씨가 국무총리 표창을, 한민섭(송악읍협의회장), 정재일(대호지면협의회장), 김재숙(순성면부녀회장), 김정례(새마을문고신평면분회장), 한영화(당진2동 대덕2통 부녀회장)씨는 행정안정부장관 표창을 각각 수여받았다.

 
이 외 근면상, 장려상, 노력상, 격려상에 해당하는 42개마을과, 독서동아리 2개 단체에 대해서는 읍면동과 단체 정기총회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각각의 표창장을 전수한 김홍장 당진시장은 새마을운동을 이끌어온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유례없는 전염병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신 새마을지도자들께서 새해에도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희망의 아이콘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당진시 건설을 위해 우리 새마을지도자들이 앞장 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1/01/08 [09:21]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