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8일 아침 당진 상공에 비행선 떴다
- SDH 드론아카데미 신동학 원장 8m 비행선 띄워 당진시민 응원-
 
홍여선 기자 기사입력  2021/01/19 [09:35]
 

 

18일 아침 출근시간대 국도 32호선 상공에 '당진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옆구리에 두른 비행물체가 나타나 출근길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     © e-당진뉴스




이 비행물체는 합덕읍  SDH드론아카데미 신동학 원장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재능기부로 제작한 길이 8m의 무인 비행선.

▲     © e-당진뉴스



이 비행선은 이날 아침  합덕읍 상공을 출발해 국도 32호선을 따라  신평 거산리, 송악 기지시리 힐스테이트, 차량 통행이 많은 당진종합병원 사거리 등에서 체류하며 약 3시간을 비행했다.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신동학 원장은 “광고업을 목적으로 비행선을 제작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들이 취소되면서 활용할 기회가 없었다”며 “대신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함께 새해 희망을 나누고자 이벤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출근길 이 희망의 비행선을 목격한 한 시민은  “요즘 우리가 처한 어려운 상황들로  분위기가 많이 침체돼 있었는데, 신선한 위로료, 격려였다"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


 
기사입력: 2021/01/19 [09:35]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