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매월 3day 즐거운 독서행사 진행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1/01/26 [10:13]
 

 


당진교육지원청 당진도서관은 매월 세 번의  '문화가 있는 날 ‘도서관 Day! Day! Day!’ 독서진흥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문화가 있는 날 첫 번째 날(1Day)은 1월 27일부터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운영하는 <즐거움이 수북수북 ‘행운의 대출영수증 뽑기’>이다.


아동, 일반도서 5권 이상 대출 후 대출영수증을 1층 아동자료실 데스크에 제시하면 100% 당첨 추억의 뽑기를 통해 과자집 만들기 키트, 도서관 가방, 파우치, 젤리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는 1인 1회, 선착순 100명까지 할 수 있다.

 
두 번째 날(2Day)은 매월 두 번째 토요일로 월별 주제 도서와 체험키트를 담은 책보따리를 대출하는 <토도즐 책보따리!>이다. 2월부터 운영하며 오전 10시, 오후 2시로 나눠 선착순 총 30명에게 제공된다. 내가 빌린 게 어떤 책인지 보따리를 풀어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 날(3Day)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오후에 주제별 독서와 만들기 체험을 하는 온라인 특강 ‘월간 키즈 북클래스’이다. 2월부터 유아, 초등 저학년 15명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수업하며, 사전에 평생교육정보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해야 한다.

 
공진숙 관장은“장기간의 감염병 유행으로 인해 지쳐있는 지역주민들이 문화가 있는 날 즐거운 독서 체험을 통해 힘을 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당진교육지원청  당진도서관 문의 ☎041-352-5918, https://djlib.cne.go.kr


 
기사입력: 2021/01/26 [10:13]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