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시청 운동경기부,제주 전지훈련 마무리
당진시청 배드민턴, 테니스 등 직장운동경기부가 올 시즌에 대비한 제주에서의 동계훈련을 마치고 전국대회 금빛사냥 준비에 돌입했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1/02/09 [09:27]
 
▲     © e-당진뉴스


당진시청 소속 16명의 선수 및 지도자들은 지난 달 29일부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원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이번 년도 각종대회에서 최고의 성적 입상을 목표로 성실히 훈련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상당기간 부진한 성적을 이어오던 배드민턴팀은 삼성생명에서 이적한 당진출신의 김기정 선수와 국가대표 김휘태 선수(당진정보고 졸업)를 영입해 팀 재건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또한 테니스팀은 대한민국 간판선수인 권순우를 비롯해 대학상위 랭커인 임성택 선수와 고교유망주 이준현 선수(서울고)를 스카우트해 전국체전 3연패의 신화를 달성한다는 목표로 맹훈련을 진행했다.
 
 
체육진흥과 최경호 과장은  “올해 전국단위 대회뿐 아니라 구미에서 개최되는 102회 전국체전에서도 두 팀 모두 최고의 성적을 거둬 스포츠 선도도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1/02/09 [09:27]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