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작은 음악회’ 참여 공연예술인 모집
충남도는 다음달 5일까지 ‘2021년 작은 음악회’ 공모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1/02/15 [08:53]
 

 


 

 
작은 음악회는 내포신도시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코로나19 등으로 위기에 직면한 지역 공연예술인들을 돕기 위한 사업이다.

 
홍예공원, 내포시민광장 등 공공장소에서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소규모 음악회 형식이며, 공모·심사를 통해 모집한 지역 예술인들이 공연한다.

 
공모 모집 장르는 밴드, 싱어송라이터, 전통음악, 댄스 등 제한이 없고, 도내 거주하는 공연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 신청서와 영상 자료 등은 우편 및 전자우편으로 도 문화정책과 담당자에 제출하면 된다.

 
道는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거쳐 다음달 중으로 총 42팀을 선정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팀에는 △공연 기회 2회 △1회 1인당 출연료 30만 원을 지원하며, 팀당 최대 참여 인원은 5인이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1/02/15 [08:53]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주간베스트